메인 플래시영역

이야기나눔방

글읽기

제목
[일반] 국따로 면따로에 관한 사항
이름
조현주
작성일
2013-07-05


안녕하세요. 영양교사 조현주입니다^^

오늘 의견중에 갈비탕에 국따로 면따로 줬으면 하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식단에 면요리가 있는 날에는 평소보다 몇배로 신경을 쓰고 있는데요. 교실배식 특성상 면이 나가면 안 불 순 없고 따로 나가면 국에 함께 나가는 것도 더 많이 불곤 합니다. 

면의 양이 많으면 따로 통에 담아 올라가곤 했는데 오늘처럼 면의 양이 작은 경우에는 반별로 통에 담기엔 너무 적은 양이라  국에 같이 넣어 드렸습니다.

앞으로 면의 양이 많은 경우엔 따로 바트에 넣어드릴테니 면이 들어있는 통에 국물을 2국자정도 넣어서 

잘 풀어서 집게로 배식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처럼 면의 양이 소량인 경우에는 같이 나갈수 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나도한마디

나도한마디

다음글
음료수 자판기 설치에 대하여
/ 이정림
학교 내의 음료수 자판기 설치 건은 교내 매점 설치와 유사한 사안입니다. 무조건 안된다는 것이 아니라 교사, 학생, 학부모의 의견 수렴을 거쳐 결정되어야 할 사항임을 알리면서, 교내에 쓰레기가 함부로 버려지지 않는다면 고려해 볼 수도 있다고 즉답을 드렸습니다. 자판기와 쓰레기가 무슨 상관이냐는 질문이 있..
이전글
에너지음료의 부작용
/ 김영희
요즘 시험 때라 학생들이 핫00등 에너지음료(카페인과다 농축음료)를 마시고 부작용으로 보건실을 찾고 있습니다. 두통과 오심,구토를 일으키네요.( 많은보건샘들이 이 음료의 심각성을 학생들을 통해서 경험으로 알고 있습니다.) 부작용으로 두통,오심이 심해 오히려 공부할 수 없게 됩니다. 그리고 스트레스..

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

학교알리미

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